HPWM 출판부
HPWM의 예언적 소망
사도 바울은 그의 서신에서 이렇게 말하였습니다.
(고후 3:12) "우리가 이같은 소망이 있으므로 담대히 말하노니"
저희 'High Praise Worship Ministry'는 시편 149편을 교회에 가져오는 단체입니다. 하나님께서 찬양을 재정하신 목적을 교회에 가져오는 것을 그 주 목적으로 합니다.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찬양으로 교회가 사단과 대적하길 원하십니다.
시편 149편은 말합니다.
(시 149:) “[1] 너희는 주를 찬양하라. 새 노래로 주께 노래하며 성도들의 회중 가운데서 그를 찬송하라. [2] 이스라엘은 자기를 지으신 분을 기뻐하며 시온의 자녀들은 자기들의 왕을 즐거워할지어다. [3] 춤추며 그의 이름을 찬양하고 탬버린과 하프로 그에게 찬송할지어다. [4] 주께서 그의 백성을 기뻐하시니, 그가 온유한 자를 구원으로 아름답게 하시리라. [5] 성도들은 영광 가운데 즐거워하고 그들의 침상들 위에서 큰 소리로 노래할지어다. [6] 그들의 입에 하나님을 향한 높은 찬양들이 있게 하고, 그들의 손에는 양 날이 있는 칼이 있어 [7] 이방에게 복수하며 그 백성을 처벌하고 [8] 그들의 왕들을 쇠사슬로, 그들의 귀족들을 쇠족쇄로 묶어 [9] 기록된 판결을 그들에게 시행하게 할지니 , 이 영광이 그의 모든 성도들에게 있도다. 너희는 주를 찬양할지어다.”(한글 킹제임스버전)
우리가 혼의 영역을 넘어 영의 영역에서 그분을 높이며 찬양드리게 되면 이 찬양은 마치 양 날이 선 칼과 같아서 악한 영들과 그 영들의 높은 권세들 까지도 멸하는 하나님의 판결을 시행하는 능력이 된다고 우리는 믿습니다. 더이상 교회는 순한 양과 같은 무능력해보이는 단체가 되어서는 안되겠습니다. 이제 양 우리에서 일어서서 다윗과 같이 믿음으로 교회의 대적인 골리앗과 싸워야 겠습니다.
HPWM은 차원높은 찬양을 통해서 교회가 어둠의 세력을 대적하고
주님이 이 땅에 오신 목적인 도적을 멸하고 그의 백성을 자유케 하는 전쟁찬양의 예언적 계시와 시범을 교회에 회복시킬것입니다. 또 우리는 전쟁찬양으로 악한 영들을 대적하는 것에만 머물지 않고 더 나아가 우리의 예배장소에 하나님의 영광의 보좌가 임하도록 그 기름부음을 나눠줄 것입니다.
시편 40편 3절은 말합니다. 우리가 신령과 진정으로 이 땅의 노래가 아닌 하나님께 구별된 영이 그 입술을 통하여 진정으로 그분을 높이게 될 때 하나님을 믿지 않는자들조차도 그분의 임재에 굴복하게 되리라고...
시 40:[3]
"새 노래 곧 우리 하나님께 올릴 찬송을 내 입에 두셨으니
많은 사람이 보고 두려워하여 여호와를 의지하리로다."
우리는 새노래에 관한 하나님의 목적을 교회에 가져올 것입니다. 하나님의 영광의 임재로 가득찬 예배를 시범보일 것입니다. 그 예배의 임재로 통해 그동안 하나님을 인정하지 않던 자들도 그분의 영광에 순복하게 하는 놀라운 주님의 구원의 은혜를 보게 할 것입니다.
이것이 우리가 모인 목적이고 우리를 이끄신 그분의 목적입니다.
